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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가족이라도 각자의 생활 패턴, 활동 범위에 따라 불편함을 느끼는 곳은 다르기 마련이죠.
그래서 클럭은 나에게 딱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알고 받으면 더 즐거운 법!
마사지 프로그램 별 핵심 동작과 이완되는 부위를 더 자세히 살펴보고 가장 잘 맞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세요. 







1. 다이나믹 프로그램 (Dynamic Program)




Who? 목부터 골반까지 전체적으로 뭉쳐 여기저기 쑤시는 분께 추천

목부터 등허리, 골반, 엉덩이까지 들어올리고, 돌리고, 튕겨주는 다양한 동작을 반복하여 온몸 구석구석에 쌓인 피로를 가장 역동적으로 풀어줍니다.




2. 트위스트 프로그램 (Twist Program)








Who? 운동량이 부족해 측면 근육이 굳어있는 노인, 수험생 분께 추천

어깨와 골반을 서로 다른 방향으로 비트는 동작으로 평소 잘 사용하지 않아 뻣뻣해져있는 측면 근육을 풀어줍니다.
가슴, 허리, 골반 근육을 좌우로 이완하여 유연성과 가동 범위를 늘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스트레칭 프로그램 (Stretching Program)







Who? 서서 일하거나 같은 자세로 오랜 시간 일하는 분께 추천

척추를 따라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들어올린 후 최고점에서 잠시 멈췄다 내려옵니다.
굽어있는 등허리를 역방향으로 늘려 뻐근함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가슴과 배 근육까지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릴랙스 프로그램 (Relax Program)







Who? 일반적인 마사지는 아프게 느껴져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는 분께 추천

양어깨, 등허리, 골반을 각각 좌우로 나누어 자연스럽게 들었다 내리는 동작으로 전신의 긴장을 가볍게 풀어줍니다.
척추라인을 따라 순차적으로 움직여 부드럽지만 꼼꼼하게 마사지 받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5. 목어깨 집중 프로그램 (Neck/Shoulder Massage Program)







Who?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께 추천

목을 앞으로 당기고, 양옆/대각선으로 돌려주는 동작으로 경직되어 있는 목 주변 근육은 물론, 연결되어 있는 승모근까지 개운함을 전달합니다.
앞으로 말려있는 어깨를 밀어올려 견갑골을 조였다 풀어가며 자극해줍니다.




6. 등허리 집중 프로그램 (Back/Waist Massage Program)







Who? 등/허리가 앞으로 굽어있어 똑바로 피는 것이 힘든 분께 추천

어깨부터 허리 아래까지 들어올리고 흔들어주는 동작 위주로, 통으로 굳기 쉬운 등허리 주변 근육과 척추 마디마디를 집중적으로 자극합니다.




7. 골반 집중 프로그램 (Pelvis Massage Program)







Who? 골반이 틀어진 대부분의 여성분들께 추천

좌우 골반을 순서대로 들었다 내리고, 비트는 동작으로 긴장된 골반 주변 근육을 자극합니다.
등허리 아래부터 엉덩이까지 들어올려 오래 앉아있어 쉽게 뭉치는 엉덩이 근육을 조이고 늘려줍니다.
고관절을 부드럽게 만들어 하체 밸런스 정비를 도울 수 있습니다.







누워만 있으면 혼자서는 하기 힘들었던 동작을 자동으로 구현해주고 평소 안 쓰던 근육과 마디마디를 자극해주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고민이 되는 부위에 따라 필요한 모드를 눌러만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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